top of page

" 범죄? 사기? 하하. 그런 것도 전부 능력이라고. "

 

 

 

이름/영칭

헤이트 빈즈/Hate Beans

 

나이

23

 

성별

 

키/몸무게

179/68

 

진영

마법사

 

속성

바람

 

외형

 

 

 

 

 

 

 

 

 

 

 

 

 

 

 

 

 

 

 

 

 

 

 

 

 

 

 

 

 

 

 

 

 

 

 

 

 

 

 

 

 

 

 

 

초록빛 해초처럼 구불거리는 머리를 가졌다. 앞머리는 살짝 가르마를 타서 눈썹을 가릴 정도로 두었고 왼쪽 옆머리는 제법 멋들어지게 넘기고 다닌다.

언제나 두툼한 털 코트를 입고 다니는데, 그 이유는 바람이 불면 춥기 때문이다. 눈동자 색은 머리보다 좀 더 짙은 초록이다.

웃을 때 입매가 매끄럽게 올라간다. 종종 비꼬는 듯한 웃음을 짓는데, 비꼬는 거 맞다.

 

성격

이기적인 그는 마법도 재능이라고 생각하여 마법으로 저지르는 범죄에 대해서 죄악감을 가지고 있진 않다. 주로 마법으로 타인을 속이는 일을 즐기며 자신의 마법을 확인받으며 만족감을 느낀다. 또 바람을 닮은 그는 속박을 싫어하고 쾌락과 유흥을 좇는다. 제법 말이 많은 그는 진중해 보이지만 테이블 위에 발을 올려놓기도 하며 건방진 태도를 보인다. 자존감이 강하다. 재능을 중요시하며 스스로를 '천재 마법사'라 지칭하지만 실제로는 누구보다 재능을 중요시하고 있기 때문에 더더욱 실력이 부족한 자신의 모습을 인정하지 못하여 마법에 노력을 쏟고 있다. 하지만 그의 성격상 한 곳에 집중을 잘 하지 못하여 마법진 구성력이 떨어진다.

 

기타 사항

 

 

 

 

 

 

 

 

 

 

 

목 뒤에 마법사 문양이 있다. 바람의 단점을 커버하기 위해서 빛, 불, 물의 속성 마법도 꾸준히 노력하여 암흑을 제외한 대부분(빛, 물, 불)의 속성을 2단계까지는 다룰수 있다. 특기는 빠른 이동으로 도주하기, 취미는 사기치기, 쇼핑하기. 화려한 쇼를 좋아하여 마법으로 종종 극적인 효과내기를 좋아한다.

bottom of page